무릉별유천지, ‘라벤더 만나는 날’ 운영

라벤더 보러 오세요~

2022-06-12 오후 1:52:05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만나는 날’ 운영

6월 라벤더 개화시기 맞아 3일간 라벤더 프로그램 운영... 라벤더 보러 오세요

 

 

0

(동해=김현주 기자)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시 대표 관광지인 무릉별유천지의 금곡호 잔디공원에서 무릉별유천지 입장객을 대상으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라벤더 만나는 날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릉별유천지는 석회석 폐광지를 천혜의 자연경관과 액티비티 체험시설이 있는 이색적인 복합체험관광지로 복구한 곳으로, 시는 무릉별유천지 내 2의 면적에 총 13천주 규모의 라벤더 정원을 조성했다.

 

이에, 6월 한 달간 무릉별유천지를 찾는 방문객들은 보랏빛 향기를 품은 라벤더를 만나볼 수 있다.

 

시는 보다 많은 즐길거리를 위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무릉별유천지 내 금곡호 잔디공원에서 라벤더 만나는 날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버스킹 공연, 페이스페인팅, 화분 만들기 등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가족 단위 관광객 및 시민들은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라벤더 향기를 맡으면서 자유의 시간과 즐길 거리 가득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희정 미래전략과장은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인 6월에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무릉별유천지를 많이 방문하여 액티비티한 체험시설과 보랏빛 향기 머금은 라벤더정원을 함께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강서뉴스 (shinnakhyung@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