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특별시 장애인 생활 체육대회’

강서구,‘종합 준우승 차지’

2022-09-21 오후 6:05:35

‘2022 서울특별시 장애인 생활 체육대회

강서구,‘종합 준우승 차지

 

 

서울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는 920() 잠실종합운동장에서‘2022 서울시 장애인 생활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35백여 명의 종목별 자치구 선수단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및 문화행사를 시작으로 4개의 화합 종목(대형 볼 릴레이, 단체릴레이, 협동 바운스, 볼풀 농구)16개의 체험 종목(한궁, 티볼, 스크린 사격 등)에서 총 2.500여 명의 장애인 및 비장애인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했다.

 

 

 

 

또한 5개의 동호인종목(파크골프, 당구, 볼링, 보치아, 조정)이 사전대회로 열려 조정을 제외한 나머지 4개 종목에서 강서구 팀이 모두 1위를 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이날 대회는 모든 점수를 합산하여 강서구 팀이 종합 2위를 차지하여 환호와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1위는 노원구, 3위는 중랑구가 차지하여 함께한 모든 이에게 축하 박수를 받았다.

 

 

 

 

2007년부터 매년 개최한 본대회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로 인하여 3년 만에 개최되어 일상의 소중함을 더욱 절실히 느끼게 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대회에 애써주신 강서구체육회와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강서구 장애인 선수단의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해 본다. 강서구 파이팅!

 

 

 

 

강서뉴스 강미선 기자

강서뉴스 (shinnakhyung@hanmail.net)

의견보기

  • 강남국 (2022-09-21 오후 8:22:59)   X
    가을이 익어가는 잔치마당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화합의 한마당이었습니다. 아름다운 물결이었지요. 열심을 다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한마음으로 모일 수 있다는 것이 파란 하늘만큼 싱그러웠습니다. 행복한 하루였어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