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숙의 ‘힐링 노래교실’ 오픈

엘지전자 강서 본점과 함께하는 신화숙의 ‘힐링 노래교실’ 오픈

2015-03-20 오전 11:32:08

신화숙의 힐링 노래교실오픈

엘지전자 강서 본점과 함께하는 신화숙의 힐링 노래교실오픈

 

 

 

강서구 등촌동 엘지전자 강서 본점 2층에서 신화숙과 함께하는 힐링 노래교실318일 문을 열었다. 신화숙과 함께하는 힐링 노래교실은 매주 수요일 1030분부터 12시까지 약 90분 동안 지역민을 위한 무료 노래교실로 운영된다.

 

 

 

 

이 노래교실은 지역민들의 여가활동 참여기회를 제공하여 밝고 명랑한 사회 분위기 조성과 사회 환원사업 차원에서 마련되었으며, 지역민의 애향심·가족애·정신건강을 향상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노래교실은 강서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년간의 경력을 자랑하는 신화숙 노래전문 강사의 지도로 음치교정 및 수준별 대중가요 부르기까지 단계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지역주민들과 호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을 맞이한다.

 

 


 

음정을 맞추는 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져 음을 바르게 인식하거나 발성하지 못하는 사람인 음치들이 3개월의 교정과정을 거쳐, 서로 조화된 음정으로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하모니를 이루며,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이 평온해지고 가슴이 벅차올라 온몸이 전율하는 모습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신화숙 강사는 노래교실을 통해 삶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좀 더 많은 주민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지역주민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서뉴스 강선영 기자

 

 

  

 

언제나 다정한 벗 강서뉴스

강서구민과 함께 새로운 희망을 열어갑니다.

기사제보/취재요청/광고문의/후원문의 02) 2666-3535 연락 주십시요.


 

 

강서뉴스 (shinnakhyung@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